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 412실 공급

입력 2017-01-05 11:51   수정 2017-01-06 09:59

위례신도시 일상3-2-(1,2)블록 위치
전용 23~48㎡, 412실 구성



[ 김하나 기자 ]㈜노벨아이는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 3-2-(1, 2)블록에서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시공은 한라가 맡았다.

위례 엘포트 한라비발디는 연면적이 5만482.83㎡로 오피스텔,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상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3~48㎡, 총 412실 규모다. 판매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에 들어설 예정이다.

위례신도시의 관문격인 서울지하철 8호선 우남역과 가깝다.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우남역을 이용하면 강남 접근성이 높다는 평가다. 위례 내부 환승트램라인(2021년 개통예정) 역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개통한 SRT수서역(고속철도)도 5km이내에 있어서 편리한 전국 광역 교통망을 중심에서 누릴 수 있다.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개통예정) 등도 계획됐다.

위례신도시는 약 12만 인구와 함께 강남 3구, 분당신도시, 판교신도시의 배후수요가 확보될 전망이다. 수정구청, 국방문화연구센터, 바이오 산업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가천대학교, 동서울대학교, 을지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 신구대학교 등도 인접했다.

반경 5km 안팎에 제2롯데월드타워, 문정법조타운, 동남권유통단지(예정), 바이오테크놀로지타운, 문정도시개발지구(예정) 등 개발 호재도 있다.

오피스텔은 우수한 내부 설계가 특징이다. 창호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PVC 이중창을 사용해 조망과 개방감은 물론 방음과 단열효과도 극대화했다.

풍부한 수납공간과 2.6m의 높은 천정고를 확보했다. 층상배관 시스템(화장실 배관이 해당층에 있어 배수소음을 최소화하고 누수시 해당층에서 유지보수 가능하여 세대간 독립성이 확보되는 시스템) 및 210mm의 슬라브 두께를 적용하여 층간 소음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위례신도시 오피스텔 최초로 모든 세대에 이태리산 가구도어와 LG트롬 스타일러가 적용된다. 욕조가 설치되고 LED등기구 사용으로 입주민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 주거형 오피스텔에 맞게 빌트인 김치냉장고 및 빌트인 광파오븐 등의 가전제품 설치는 물론 드레스룸을 갖춘 침실과 거실의 생활공간을 분리한 평면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3 (위례힘찬프라자 2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다음달 문을 열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